2018년 5월 11일 금요일

대한민국 유흥가이드 <경기도 오산시>



대한민국 유흥가이드 경기도 오산시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남성들의 전유물이라고 할 수 있는 많은 유흥업소가 있습니다.
물론 자주 다니는 지역이라면 쉽게 찾아갈 수 있고 웬만한 정보는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 방문 하는 지역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게 되겠죠.

'어디를 가야 재밌게 놀 수 있는지', '그 곳을 어떻게 가야하는지', '금액은 어느 정도일까?' 라는 질문들에 대해선 알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이러한 정보들이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찾을 수도 없는것이 현실입니다.

검색을 해서 정보를 찾는다고 해도 대다수 온라인 삐끼들의 낚시일 뿐 재미도 없을 뿐 돈만 빨아먹으려고 하는 부류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나마 쉼터와 같은 회원제 정보공유 사이트들이 생겨나면서 각 지역 유흥 정보가 공유가 되고 있기는 하지만 하나하나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구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지역은 경기도 오산시 편입니다.

경기도 오산시는 1989년 경기도 화성군 오산읍에서 오산시로 승격된 곳으로 화성군과 평택시에 인접한 곳입니다.

오산하면 떠오르는 곳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오산 공군기지인데요. 그런데 오산공군기지는 오산역에서 7km 떨어진 송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 전쟁 중 미군에 의해 설치되었는데 설치 지역인 송탄 바로 위에 오산리가 있었고 송탄보다 오산이 영문 표기 및 발음이 쉬워서 오산공군기지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오산은 바로 맞닿아 있는 평택 진위 산업단지의 영향으로 오산역 일대 상권이 발달하고 있습니다.
오산역에서 평택 진위 산업단지까지는 차로 10분내외 밖에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오산에서 이 곳까지 출퇴근 하는 근로자들이 많은 편입니다.

따라서 유흥 역시 오산역을 중심으로 발달이 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산의 공공기관 역시 오산역을 중심으로 10분 내외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교통이 편리한 오산역 주변으로 유흥이 발달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산의 대표 유흥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관바리

오산 톨게이트를 지나 오산역으로 가는 길에 여관 밀집 지역이 있습니다.
그 곳에 방문하여 아가씨를 불러달라고 하면 됩니다.

오산의 여관바리는 지난 여관바리 원정대를 통해 홍보지원이 직접 방문을 해본 곳이기도 한데요.
연령층은 40대 중반이며 금액은 4만원입니다.
간혹 팁을 달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굳이 줄 필요는 없습니다.

2. 안마시술소

오산은 지리적으로 작은 땅에 비해 총 5개나 되는 안마시술소가 존재합니다.
모두 오산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0여분의 맹인안마와 1시간의 아가씨 서비스로 이루어 지는데 가격은 17~20만원입니다.

아가씨들의 사이즈가 주변 지역에 비해 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3. 노래방, 노래주점

오산의 노래주점은 약간 하드코어 룸싸롱과 시스템이 비슷합니다.
초이스 없이 도우미를 콜하면 룸에서 상의 탈의 후 1시간 30분 정도 노는 시스템인데 가격은 1인당 17만원인데 아가씨들이 사까시 없이 핸플로 마무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4. 마사지 (휴게텔)

오산 번화가에 위치한 상가건물에 위치한 마사지업소들이 꾸준히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업소라고 해서 마사지만 하는 것이 아니고 마사지 후 마무리가 이루어 집니다.
마무리는 핸플이나 떡으로 마무리를 하며 가격은 6~10만원선입니다.
중국정통마사지, 일본식 마사지, 태국마사지 등 상가 건물에 붙어 있는 간판에 차이가 있지만 안에서 이뤄지는 서비스는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합니다.

이상 경기도 오산시의 대표 유흥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은 오산의 추천 유흥 경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관바리 투어
거의 모든 곳에서 여관바리 영업을 하고 있다고 보면 되는데 각 여관이 위치한 골목마다 불러주는 아가씨들 보도방이 별도로 존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 곳의 여러 여관 골목에 방문하여 떡을 쳐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상 비용
2골목 방문시 8만원 / 3골목 방문시 12만원

단점 : 단기간에 여러 번 발사가 되지 않는 분들은 방문을 비추합니다.

2. 오산 유흥 투어
오산은 동네가 좁은 편이기 때문에 멀리 이동을 할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유흥을 즐기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따라서 원동과 궐동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유흥업소들 순차적으로 방문해보는 코스입니다.

원동에서는 노래주점 방문 후 안마시술소를 방문한다거나 궐동에서는 노래주점 방문 후 마사지를 가서 두번째 샷을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오산 유흥의 추천경로까지 살펴보았습니다.

이번에 대한민국 유흥가이드 경기도 오산시 편을 작성하기 위해 자료를 조사하는데 다들 하나같이 보이는 말 중 하나가 오산은 유흥의 불모지라는 글을 많이 보았고 차라리 평택 쌈리를 가라는 글도 보았습니다.

제가 봤을 때 이러한 문제는 오산에 위치한 유흥업소의 숫자가 적어서 그렇기 보다는 지출하는 돈에 비해 서비스의 질이 상당히 떨어지기 때문에 갈 곳이 없어 불모지라는 말을 많이 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앞으로 오산의 유흥이 어떻게 발전을 하게 될 지 궁금해지면서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