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1일 금요일

대한민국 유흥가이드 전라남도 목포시 >

www.10hal.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유흥가이드 전라남도 목포시

오늘 소개할 지역은 전라남도 목포시입니다.

전남 목포시는 전라남도 서남부에 위치한 시로 일제 강점기 시절 목포항을 중심으로 도시가 형성되었습니다. 1897년 개항 이후 1940년대까지 인천, 부산과 더불어 대한민국 3대항으로 기능을 했습니다.
목포의 유흥은 일제 강점기 시절에 형성된 도시답게 유곽의 형태로 발전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유곽에서 발전한 유흥이 지금은 그 흔적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다만 현재 목포의 대표 유흥이라 볼 수 있는 여관바리가 목포역 근처에서 성행하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일제시절부터 유흥이 발달된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1990년대 이후 목포의 신도심 개발 계획으로 하당신도시가 개발되면서 목포 인구의 절반 이상이 이 곳으로 이동을 하면서 상권이 발달함과 더불어 유흥도 발달이 되고 있습니다.
그럼 목포의 대표 유흥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포의 대표유흥>

1. 여관바리
목포의 여관바리는 목포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목포역을 중심으로 아랫쪽과 윗쪽에 밀집되어 있는데 아랫쪽 밀집 지역에선 거의 모든 곳에서 여관바리 영업을 하고 윗쪽 지역에선 3/4 정도만 영업을 합니다.
이 곳의 여관들은 여관 주인으로 보이는 할매들이 호객행위를 합니다.

여관에 가격을 지불하고 안내해주는 방에 들어가서 가볍게 씻고 있으면 여자들이 손가방을 하나 들고 들어옵니다. 이 여자가 방에 들어와서 하는 첫마디는 대부분 동일합니다.
“콘돔 하세요?”
콘돔 사용 여부는 자신의 기호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고 애무와 함께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사정 후엔 여자가 씻고 나가면 씻고 퇴실하면 됩니다.
가격은 4만원이고 여자는 20대 후반에서부터 40대 초반까지 랜덤으로 들어옵니다.
목포의 두 번째 대표 유흥은 다방입니다.
다방은 서울, 수도권처럼 다방에서 마담이 서비스를 해주는 것은 아니고 지방권 다방답게 티켓다방의 형태입니다.

주로 모텔이나 여관 같은 곳에 방을 잡고 다방에 커피 or 차 배달을 시킵니다.
처음부터 티켓을 끊을 것인지 의사를 밝혀도 되지만 최근에는 단속문제로 인해 처음부터 티켓을 끊는다고 하면 배달 자체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또 배달 온 여자(이하 오봉)가 맘에 들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오봉이 도착 후 맘에 들었을 때 티켓을 끊는다고 해도 됩니다.

커피나 찻값은 5천~1만원 사이이고 티켓은 1시간에 15만원입니다.
한 때 목포의 오봉이들은 미성년자도 있었을 만큼 어린 여자들이 많았다고 하지만 최근에 확인했을 땐 대부분 30대 후반 이상의 퇴물 창녀들이 배달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노래방/노래주점
목포의 노래방과 노래주점은 주로 목포하당신도시를 중심으로 밀집되어 있습니다.
이 들은 대부분 보도방을 끼고 운영됩니다.
목포의 보도방들은 접대부를 쓸 수 없고 술 판매가 불가한 일반 노래연습장 등에까지 도우미를 대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포에 있는 특히 하당신도시 주변에 있는 노래연습장과 노래주점에서 유흥이 은밀하게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노래방비와 술값 외 2차를 나가려면 비용은 20만원입니다.

4. 안마시술소 및 마사지

현재 목포시에 정식으로 등록된 안마시술소는 2016년 2월 현재 9곳입니다.
이는 서울의 송파, 서초구에 등록된 안마시술소보다 갯수가 있습니다.

목포시의 안마시술소는 9곳 모두 하당신도시에 속하는 상동과 옥암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7만원이고 맹인안마 1시간과 아가씨의 서비스 1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아직 목포 안마의 아가씨들에 대한 정보가 수집된 것은 부족합니다.
하지만 지역마다 숨은 진주들이 있기 때문에 분명 에이스급 선수들은 존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 목포 전역에 타이 마사지, 중국마사지 등을 가장한 성매매 업소가 판을 치고 있습니다.
주로 상가건물에 XX아로마 마사지, XX테라피 등으로 간판을 설치해 순수 건전마사지처럼 보이지만 안에서는 대부분 휴게텔 형태의 서비스가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은 12만원선이며, 목포 역시 태국 및 동남아 여성들을 수입해 선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 목포의 대표 유흥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은 목포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 추천경로입니다.

1. 1타 2피 코스
제목은 그럴 듯 하게 1타 2피라고 작성하였지만 실은 이 코스는 이렇습니다.
먼저 목포역 주변의 여관에 숙박으로 방을 잡습니다.
그리고 주인에게 아가씨를 불러 달라고 한 뒤 먼저 1회 떡을 칩니다.
숙박료+아가씨 요금으로 5~6만원을 지불합니다.
그리고 여관 안에 있는 휴지곽을 살펴보면 다방 전화번호가 있을 겁니다.

그럼 다방에 전화를 해서 차 배달을 시킵니다.
여러 번 차를 시키는 게 부담된다면 처음부터 티켓을 끊는다고 말하면 되지만 이럴 땐 아예 배달 자체가 안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신 다방에 전화를 할 때 어린 오봉이를 요구하면 됩니다.

그리고 차와 함께 1시간동안 2번째 떡을 칩니다. 사실 티켓다방은 1시간 동안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싸고 나면 현자가 오는 남자들의 심리를 이용해 싸고 나면 오봉이가 가려고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상 비용 : 20~25만원

2. 목포의 신종 유흥 경험코스
먼저 저녁에 가볍게 반주로 소주 1잔 후 노래방으로 가서 보도를 부릅니다.
2차가 되지만 먼저 사이즈를 살피는 게 우선입니다.
맘에 든다면 방에서 찐득하게 놀고 2차를 가면 되지만 맘에 안드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이럴 땐 상동이나 옥암동에 위치하고 있는 안마나 마사지 업소로 갑니다.

곧 죽어도 한국여자와 떡을 쳐야겠다면 안마로 가시면 되고 동남아도 상관없이 물을 빼기만 하면 된다면 마사지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예상 비용 : 30만원 내외

이렇게 목포 유흥의 추천경로까지 살펴보았습니다.

목포는 일제강점기에 개항이 되었기에 유흥이 많이 발전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다만 다른 지역에 비해 경제 발전이 더뎠기 때문에 최근에서야 전통 유흥과 신종 유흥이 조화가 이루어 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전남 목포 하당신도시 옆으로 무안군과의 경계선에 남악 신도시가 건설이 되고 있는데
이 곳의 개발이 완료된다면 좀 더 많은 유흥이 기대되는 지역 중 한 곳입니다.

이상으로 대한민국 유흥가이드 전라남도 목포시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www.10hal.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