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1일 월요일

건마에 대해 알아보자~

이제 로드샾 한번 보죠. 로드샾은 기본적인 코스가 사우나에 가서 씻고 난뒤 방을 배정 받고 마사지를 받고 그다음 습훼셜을
받지만 그 습훼셜이 뭔진 아시죠?ㅎㅎㅎㅎ 그런데 로드샾 업소중에 서혜부 마사지가 있는곳이 있고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방문전 후기를 잘 읽어 보시고 하는곳인지 안하는곳인지 파악후 방문 하시는것도 좋겠네요.
혹은 전화로 예약 하시면서 문의 하시는것도 괜찮겠네요^^
아 그리고 습훼셜에서도 하드 와 준하드,소프트로도 나뉘는데 예전하고 다르게 대부분이 최소한 준하드는 기본 장착이니
몸풀 준비만 하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웬만한 핸플과 맞먹을 정도이니깐요. (이래서 핸플들이 사라져가고 있는건가?ㅜㅜ)
아 또 한가지 건마 이면서도 습훼셜에 습훼셜로 떡 까지 되는곳도 있습니다. 제가 다가보진 못했지만 일단 세군데가 보이네요.^^
후기나 출근부제목에 명시 되어 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엔 오피형 샾-
대부분이 1:1 아로마 마사지죠 ^^ 비슷한말로 섹슈얼,슈얼 마사지가 있는데 오일 마사지 라던가, 서혜부,항문관리 등등
아무래도 마사지관리사+마무리습훼셜 언니 로나뉘는 로드샾 보다는 한언니와 1:1로 교감을 더 쌓을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1시간 혹은 1시간20~30분동안 같이 있다보면 아무래도 애틋해지죠? 그 기분을 폭발적인 기술(?)로 발사 까지 이끌어 냅니다.
요고요고에 맛들이신분은 헤어나지 못한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게다가 1:1이니 그 안에서 뭔 일이 있든 그건 둘만의 비밀?
이 되어 버리기도 하지요.ㅋ 아 다그렇다는건 아니구요.^^;;


자 이제 1인샾 이나 1안샾 연합을 보죠.
뭐 이야기 하자면 개인영업을 하시는 분들이죠. 혹은 개인영업 하시는 분들이 뭉치셨다거나..ㅎ
그런데 단독으로 개인영업 하실정도이니 어느정도 능숙하지 않고는 못하겠죠?
오피형 샾과 비슷하지만 아무래도 시간적 코스가 좀더 있네요. 조만간 방문해볼 예정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건마 항목에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 해봤네요. 본인이 선호하시는 스타일별로 다양 하니 가서 즐기시기만 하면되겠습니다.^^



www.zl-gong.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